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교에서 떠도는 소문이 싫어서 그냥 지나칠 뻔 했는데 자퇴하고 싶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아쿠게임 2022. 10. 21. 04:46

본문

학교에서 떠도는 소문이 싫어서 그냥 지나칠 뻔 했는데 자퇴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신입생입니다! 인터넷에 대해 잘 모르지만 여기가 좋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해서 처음으로 남겨봅니다..
내 입으로 말하지만 고등학교 초반에는 정말 수줍음이 많았다. 친구들도 많았고, 외모가 뛰어나서 루머도 많이 돌았다. 그리고 아무 이유 없이 이런 말을 반복하다 보니 자존감도 떨어지고 아이들도 이상하게 쳐다보기 시작했다.
자존감도 떨어지고 죽어가는데 친했던 애들이 좀 배신했는데.. 배신한 이유는 그저 작은 슬픔이었어. 그는 일찍 떠나고 그렇게 그룹에서 나간다. 급기야 그룹과 거리를 두기 시작했고, 갑자기 인사를 해도 다른 반 친구들을 무시하기 시작했다.. 친한 친구들을 거의 모두 잃었다. 소문은 정말 빨리 퍼졌다. 나는 우리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그 소문을 자세히 들어봤지만 다 헛소리나 하찮은 이야기일 뿐입니다.
고등학교에 와서도 가증스러운 짓을 한 것 같지 않고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상처받기 쉬우므로 모든 아이들에게 잘해주고 싶다.
나름 최선을 다했는데 질투인지 성격상 상처받기 쉬운건지..
그리고 지금 학교에서 나는 우리 반의 조용하고 어색한 아이들과 이야기하지만, 다른 반에서 나와 친했던 아이들은 나를 무시하고, 내 눈을 피하거나, 내 귀에 속삭이는... 어찌할 바를 몰라.. ㅠㅠ 요즘 학교가는 게 매일 지옥같고, 자퇴할 생각까지 했다. 그러나 사임은 매우 신중하게 고려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맨날 울고 이렇게 고등학교 갈 생각만 하면 힘들어
학교에서 애들 웃음소리만 들어도 토하고 화장실에서 많이 울고 수업시간에 집중도 잘 안됨
내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 너무 소심하고 쉽게 상처받기 때문일까?
지금은 최대한 담담하게 얘기하고 있는데 사실 항상 너무 자주 죽고 싶은 생각이 들고, 이렇게 얘기하면 따뜻하게 얘기해주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조언 좀 해주세요 ㅠㅠ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